내 안에 별을 밝히는☆★

#끈기프로젝트_동기부여모닝콜편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DAY4 본문

카테고리 없음

#끈기프로젝트_동기부여모닝콜편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DAY4

라찌세상 2021. 12. 6. 10:52

 

돈을 좇는 것은 얻는 것과 매우 다른 진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과 내가 여기에 있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카일 씨즈-

즉, 우리가 를 얻고 싶다면 과거의 모든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진정으로 세상에 기여하겠다는 마음으로 일해야 합니다.

내가 돈을 좇는 것이 아니라 돈이 나에게 직접 찾아오게 하려면, 더 이상 의미 없는 과거의 일들, 과거의 나에 집착하지않고, 바로 지금, 현재, 내가 존재하고 있는 이 공간, 순가에 집중해야 합니다. 

나를 과거에 말고 현재에 두어야 합니다. 나는 현재를 살면서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들로 잠재의식에 채워 넣는다면

어느새 삶의 모든 면에서 풍족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