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영어회화 리뷰(English Conversation Review) 본문

[영어 공부 리뷰♡]

영어회화 리뷰(English Conversation Review)

라찌세상 2021. 8. 9. 21:36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다!!
오늘은 영어회화 리뷰(English Conversation Review)를 해볼게요~


오늘의 영어회화 표현은 제가 실제로 경험했던 어려운 점이에요~
다른 나라의 언어를 배운다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노력을 많이 해야 해요~
아무래도 실제의 내 상황과 같은 영어회화 표현을 배우는 것이 더 기억에 남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감이 가는 내용을 공부하면 더 좋겠지요~??

그래서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진 영상으로 공부했어요~!! ㅎㅎ
오늘도 제가 영어를 공부하고 있는 어플 Hibee를 사용했습니다.
다른 언어들도 많으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영어회화 리뷰(English Conversation Review)를 마치겠습니다~!!


2021.08.03 - [분류 전체보기] - 영어회화 리뷰 (English Conversation Review) 3일차-Hibee

 

영어회화 리뷰 (English Conversation Review) 3일차-Hibee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다~! 영어회화 리뷰(English Conversation Review) 3일차 시작해볼게요~! - Hibee  영상 속에 외국인 친구는 중국어를 배우고 있나 봐요~ 저는 영어를 배우고 있어서 저분의 말이

raonreview.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