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경치 좋은 물왕저수지 카페 렌볼(주차 가능) 본문

[힐링 카페 추천♡]

경치 좋은 물왕저수지 카페 렌볼(주차 가능)

라찌세상 2021. 8. 1. 16:50
안녕하세요 여러분~라찌세상입니다!
이번 연도 여름이 너무 더워서 힘드네요ㅠ.ㅠ
여러분들은 무더위를 잘 이겨내고 계시나요~?

저는 밤에도 잠을 잘 수 없을 정도로 덥고 기분도 다운돼서 기분전환하러
오늘은 물왕저수지 카페에 다녀왔답니다~
카페이름은 렌볼(LEnvol)입니다.

렌볼 카페 외부
#렌볼(주차 가능)
주소: 경기 산현동 232-1
영업시간: 평일: 12:00~21:00/주말(토,일): 12:00~22:00 운영
전화번호: 031-414-8426

총 3층으로 밖에 풍경이 그림 같은 카페입니다~
저희는 1층에서 아메리카노랑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는 써서 달달한 크림이 있어야 맛있더라고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아이스 아인슈페너

가격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비쌌습니다.
물왕저수지 카페는 풍경이 한몫을 해서 그런지 아마 가격대가 조금 더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 엘리베이터(다리 아프신 어르신분들도 편안하게 올라가실 수 있어요!)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저희는 일단 2층으로 갔습니다~
렌볼 카페 2층 내부
사람들이 많아서 안쪽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ㅠ 카페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사람들이 많아서 피해서 찍느라 구도가 기울었네요;;
자 이제 다시 3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렌볼 카페 3층 내부
3층 내부에도 사람들이 있어서 찍지 못하고 제가 친구랑 앉은 쪽 자리는 사진과 같아요~! 풍경이 한눈에 보여서 좋았지만 밖에 테라스가 있는 통유리창이라 조금 더웠습니다!(에어컨 있었는데도 더웠어요)
렌볼 카페 3층 외부
3층에서 바라 본 풍경입니다~ 물왕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이였습니다.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한 번 꼭 놀러가보세요~!! 저희는 더워서 2층으로 다시 가서 감사노트를 쓰고 독서도 했답니다~!!
BUT 2층도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에어컨 온도가 그렇게 낮지 않았던 건지 엄청 시원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한 번 가보시고 더우시면 직원분께 말씀해보세요~

카페가 전반적으로 행복하고 편안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기분 전환하러 꼭 가보세요~!!

'[힐링 카페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대공원 근처 느린우체통카페!  (21) 2021.09.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