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인천대공원 근처 느린우체통카페! 본문

[힐링 카페 추천♡]

인천대공원 근처 느린우체통카페!

라찌세상 2021. 9. 20. 22:43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다!!

모두들 명절 연휴인데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 가족은 오랜만에 힐링 카페를 다녀왔답니다~!(∗❛⌄❛∗)

원래는 그냥 반려견인 라온이와 함께 집 앞 산책을 잠깐 다녀올 예정이었는데요~

집 앞 산책 중인 라온이 

 

갑자기 저희 아버지께서 경치 좋은 애견 동반 카페가 있다고 하셔서~
정말 즉흥적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힐링 카페인 느린우체통 카페로 가보시죠!!✦‿✦

 

느린우체통

번호: 032-471-3399
영업시간: 매일 08:00 - 21:30 마지막 주문 20:30입니다
주소:
도로명) 인천 남동구 만의골로 195번 길 60
지번) 인천 남동구 장수동 58-7/21533
주차 가능/ 국민 지원금 사용 가능/애견 동반 카페(야외에서만 가능)
※ 대형견은 입장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대형견은 위험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런 거 같아요 ( Ĭ ^ Ĭ ))
비숑과 치와와 그리고 말티즈 이렇게 봤네요!




 

느린우체통 카페

 

주차장과 느린우체통 야외
느린우체통 야외 모습과 느린우체통 외부 모습

느린우체통 카페는 주차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항상 카페를 가려면 주차가 가장 걱정이죠ㅠ.ㅠ
하 지 만
느린우체통은 주차공간 넉넉하니 마음 편히 오세요~!!

느린우체통으로 가는 길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없어요 ( . ̫ .)💗
왼쪽에는 소나무의 초록초록한 빛깔과 더불어 향긋한 풀냄새~
오른쪽에는 분수대물레방아 그리고 작은 연못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과 같았답니다!!
마지막으로 느린우체통 외부 모습은 고풍스러운 한옥 느낌으로 뒤에 웅장한 산과 조화롭게 있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자 이렇게 느린우체통 입구에는 신발 터는 곳도 있고요~

또 이렇게 멋스러운 나무 그림도 있어서 산뜻한 느낌을 풍겨주네요~!!


 


느린우체통 카페 내부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주문하는 곳과 베이커리 카페 답게 그 앞에는 한 입 얼른 먹어 보고 싶은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카페 내부는 야외보다는 당연히 시원합니다 ㅎㅎ 반려견과 함께 오지 않으셨다면~
카페 안으로 자리 잡으셔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커피 원두 선택 가능
못난이 스콘과 고구마 식빵

주문 전에 미리 QR코드 인증해주세요~

저는 스콘 마니아답게 독특한 이름의 못난이 스콘과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고구마 식빵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요~ 사진상과 같이 원두를 선택(케냐 AA-깔끔, 부드러움/ 콜롬비아 수프리모-고소함, 쌉쌀함)할 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둘 다 먹어보고 싶었기에~각각 하나씩 시켰어요. ✦‿✦




야외 풍경
아이스 아메리카노,못난이 스콘, 고구마 식빵

제가 주문을 하는 사이 저희 부모님께서 야외의 좋은 자리 하나를 잡아주셨습니다~

사진과 같은 지붕이 있어서 덥지 않고 바람도 꽤 불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그림 같은 풍경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이 보다 더 좋은 행복은 없을 것 같은 느낌이 팍! 들었어요. ㅎㅎ

우리 막둥이 라온이도 너무 즐거워하는 표정이죠??~(⌒▽⌒)
라온이는 빵과 커피를 먹을 수 없으니 라온이만의 간식과 물통을 따로 준비해서 갔답니다. >_<

라온이 간식 먹는 중

저희 가족은 이렇게 느린우체통 카페 야외에서 라온이와 산책하면서 신나게 놀았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바람도 잘 불어서 포장지랑 휴지가 바람에 쌩~ 날아갈 정도였습니다ㅋㅋㅋ

가족들과 경치 좋은 느린우체통 카페에서 자연과 함께 하니 행복했어요~ ๑◕‿‿◕๑


 

여러분도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카페에 놀러 가고 싶으시다면

느린우체통 카페를 추천합니다!! (๑>ᴗ<๑)


마지막은 막둥이 기분 좋을 때 하는 행동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