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유산소 운동+근력 운동 (빅씨스 언니) 본문

[운동루틴♡]

유산소 운동+근력 운동 (빅씨스 언니)

라찌세상 2021. 9. 13. 22:14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당!!


여러분 오늘은 제가 운동 루틴을 들고 왔어요>_<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 합친 겁니다~
솔직히 따로따로 하기 힘들잖아요 ㅜㅜ 그리고 귀찮기도 하고 
화장품도 올인원 제품이 왜 있겠어요?? ㅋㅋ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운동!! 제가 보여드리죠!




 





 너무 싫으신가요??ㅎㅎ

처음이 어렵지 계속하다 보면 재밌고 건강해지는 느낌이고...아시죠? 다들??ㅋㅋㅋ(안다고 해주세요!!ㅋㅋ)

 

 

코로나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뱃살도 많아졌죠...

생명의 위협을 느꼈습니다. 

이젠 미룰 수 없다고 제 뇌가 신호를 보냈어요ㅜ.ㅜ

 

 

 

 

아침에 일어나서 첫 한 시간을 부지런하게 보내면 그 이후에 시간은 평소보다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시작했어요...

 

 

 

 

저만의 모닝루틴♡을

 

 

 

 

자 따라오시죠~!!

.

.

.

 



빅씨스 언니

 

저는 새언니가 추천해줘서 빅씨스 언니에게 입문을 했는데요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zyOE1fRkM8c


<추천 이유>

  • 목소리가 너무 우아하시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셔서 운동할 때 짜증이 안 나요 ㅋㅋㅋㅋ 
  • 배경이 진짜 환상이에요 하늘에서 운동하는 느낌이랄까 ...혼자 운동할 때마다 운동하고 싶은 곳을 막연히 생각했던 적이 있었는데 여기가 바로 그곳이었습니다 :)
  • 유산소 운동+근력 운동이 합쳐져 있어서 한큐에 끝내기 간편합니다.
  • 노래가 제 취향입니다>>>저는 보통 운동을 아침에 하는 편인데 하루를 상쾌하고 즐겁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운동 순서>

 

1.  WARM UP (준비운동)

 

: 아리따운 빅씨스 언니 나오시고~ 

준비운동 시작합니다! (※운동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준비운동인 거 다들 아시나요?? 몸의 근육과 관절을 잘 풀어주셔야 운동 효과도 좋고 근육이 다치지 않습니다!)

 

 

 

 

 

2. MAIN WORKOUT(본운동)

 

: 본 운동 들어갑니다~

사진은 많은 동작 중 일부를 가져왔는데요 스케이트 타는 듯한 동작이 재밌고 신나서 가져왔어요!! 노래가 아주 신나요>.< ㅎㅎ

 

 

 

 

 

3. COOL DOWN(마무리 운동)

 

: 마무리 운동 시작합니다~(★마무리 운동도 준비 운동만큼 너무 중요합니다! 제가 마무리 운동 안 한 적이 있었는데 다음날 알 배겼어요ㅠ.ㅠ 꼭 해주세요...)

옷을 갈아입고 멋진 모습으로 등장하신 우리 빅씨스 언니♥

운동하게끔 저에게 자극을 많이 주시네요...

끈기있게 마무리 운동도 끝!!

                                                  

 

 

 

 

매일 하지는 마세요!
운동을 매일 하는 것이 좋지는 않다고 하네요.
유산소 운동+근력 운동
일주일에 3번이 딱 좋은 듯해요~ 
양심적으로 우리 3번은 운동합시다*^^*



 

'[운동루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지은 다이어트 운동 리뷰  (0) 2021.08.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