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더해빙, 아침 명상 리뷰 본문

[인생 책 추천♡]

더해빙, 아침 명상 리뷰

라찌세상 2021. 8. 3. 21:14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다~!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날씨가 어제는 선선해진 거 같더니 오늘 다시 무더위가 기승을 부려서 
더웠네요 ㅜㅜ
그래도 힘내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려고 아침 명상을 시작했답니다~!

<더해빙, 아침 명상 리뷰>

사실 명상을 시작한 지는 꽤 되었어요~!
9개월 정도 된 거 같네요~!

제 얘기를 하자면 저는 우울증이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사람들도 안 만나게 되고 
만났을 때는 돌아오는 길에 기가 다 빠지더라고요 ㅜㅜ
그렇게 하루하루 지내다가 더 이상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성공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죠~


저는 평소에 책 읽는 것을 좋아했어요.
그런데 우울증에 걸리니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고요...
그런데 명상을 시작하고 나서 긍정적인 사고를 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책도 다시 보게 되었네요
특히 자기계발서를 많이 읽었어요
더해빙

그 중에서 더해빙이라는 책은 2-3번 정도 봤네요~! 물론 더 봐야된다고 생각해요!
아직 배울 것이 많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성공한 높은 지위에 있는 분들은 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는 것까지도요!

하루를 행복하게 시작하고 감사하게 시작한다면 우리의 주파수를 우주에게 보내고
우주가 다시 우리에게  감사한 일들을 만들어 주죠~!
과학적으로도 증명된 사실들이 많이 있다고 그러네요~ 
 처음에는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시작하고 직접 경험을 해보면 믿게 되실 겁니다~



이 책의 저자이신 이서윤 님도 새벽 4시에 일어나 명상을 하신다고 합니다~

이 분은 많은 부자들의 조언가 역할을 하셨었는데 그만큼 먼저 깨달은 세상의 이치를 알려주세요.



제가 하는 명상은 아침명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41b-CJcosw
명상하는 그녀 아침명상

 

     https://www.youtube.com/watch?v=PIoK5ZdYk6E

에일린 아침명상
아침명상 중에서도 본인에게 맞는 영상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이렇게 두분 꺼를 그날 기분에 따라 선택해서 듣고 있습니다~
시간도 5분 정도 걸리니 출근 길에 눈감고 들으셔도 도움이 많이 될거예요~
 
그럼 낼 아침부터 시작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