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우리가 빛 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책 소개 - 스포x) 본문

[인생 책 추천♡]

우리가 빛 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책 소개 - 스포x)

라찌세상 2021. 8. 11. 22:00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다!!
오늘은 책 소개를 해드릴 건데요~
제가 요즘 읽고 있는 책이 있어요.


그건 바로 김초연 작가님께서 쓰신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이라는 책
(책표지랑 똑같이 띄어쓰기도 똑같이 써봤답니다 ㅎㅎ)입니다!

소설책이고 미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책 표지부터 오묘하니 신비로운 느낌이 납니다.
마치 일본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라는 영화가 생각나서 포스터를 가져왔어요 ㅋㅋ
어때요? 느낌이 비슷하지 않나요??





책이 몽환적인 느낌이라 저는 아래의 몽환적인 노래와 함께 책을 감상했어요 ㅋㅋ
이렇게 노래와 함께 책을 보니 집중도 잘 되고 마치 제가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ㅎㅎ
▼▼▼▼▼
https://www.youtube.com/watch?v=owr89wtjObg

이렇게 차례를 보면 7가지의 주제가 있습니다!
저는 공생 가설까지 읽었어요~
빨리 샤워하고 시원하고 깨끗한 마음으로 얼른 마저 다
읽고 싶네요ㅎㅎ



마음의 드는 부분을 골라셔 보셔도 되고 주제마다 내용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흥미롭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