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배곧 맛집 도쿄스테이크 본문

[인천&배곧 맛집]

배곧 맛집 도쿄스테이크

라찌세상 2021. 9. 12. 20:01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다~!!
오늘은 배곧 맛집인 도쿄스테이크에 다녀왔어용~★


<도쿄스테이크 배곧점>

매일 11:30~21:30 last order 20:50, 평일break time 15:30~16:30,주말15:30~16:30, 매주 월요일 휴무






제가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날 따라 고기가 더 땡기더라고요!!
친구가 데려갔는데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당♥




메뉴는 다양합니다!
저희는 제일 인기 메뉴인 오리지널 스테이크 덮밥 두 개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스테끼 나폴리 파스타 하나 총 3개의 메뉴!! ㄱㄱ



처음에 파스타 메뉴 고르는데 고민 많이 했어요 파스타가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서 ㅠ.ㅠ



결국 최종 선택으로 
매콤한 맛인 스테끼 나폴리 파스타를 시켰어용!! ㅎㅎ

 

                <오리지널 스테이크 덮밥 >                                                <스테끼 나폴리 파스타>

 

 

 저는 덮밥류라 스테이크를 기대 안 했거든요?? 그런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거예요??ㅋㅋㅋㅋㅋ
아주 폭풍 흡입을 했습니다~~




따듯한 밥 한 숟가락 떠서 상큼한 양파와 숙주를 올리고
 고추냉이를 올린 스테이크를 마지막에 장식해 주면 
입안에서 서로 어우러져서 춤을 춥니다~~



BUT
스테키 나폴리 파스타는 그냥 그랬어용
먹을 만은 했지만 평범했습니다!!



그렇지만 파스타에 들어 있던 고기는 너무 맛있었던...ㅎㅎ
다음에는 다른 파스타를 먹어볼거에요!!





전체적으로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간단히 먹으려고 온 밥집인데
든든하니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당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