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쉑쉑버거(쉐이크쉑 버거) 본문

[인천&배곧 맛집]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쉑쉑버거(쉐이크쉑 버거)

라찌세상 2021. 9. 12. 20:52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다~!!




오늘은 쉐이크쉑 버거를 먹으러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를 다녀왔어요!!!





<쉐이크쉑 송도점>
☎ 032-310-9464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트리플스트리트 B동
1층지번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4-3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두둥!!
저희가 시킨 메뉴는!!
.
.
.




 

더블 쉑버거 2개, 프렌치 프라이, 피넛 버터 쉐이크, 콜라 이렇게 시켰습니당!!
(2인분)



 

더블 쉑버거 꼭 드세요! 제발요~!!
고기 두툼하니 기름지고 진짜 육즙 팡팡이에요 >_<




이번에는 치즈 프라이 말고 그냥 프렌치 프라이 먹었는데
더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쉐이크 꼭 드셔야합니다...
피넛 버터 맛으로 먹었는데 땅콩 알레르기 없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피넛 버터 쉐이크는 말 그대로 피넛 버터 잼 맛인데 고소하니
달콤하고 맛있고 그래요...
여하튼 꼭 드셔 보시길...ㅎㅎ


 

아!! 그리고 이렇게 프렌치 프라이를 피넛 버터 쉐이크에 콕~!
찍어 드시는 것도 잊으시면 안됩니다 ㅎㅎ

 

 

                             

 

 

 

 

 

   ※더러움 주의

 

 

 

 

 

 

 

 

 

 

 

반 정도 먹으니 배가 점점 차더라고요ㅋㅋㅋㅋ
그런데 물론 배가 부르다는 건 아닙니다~~
일단 아직도 저만큼 남았다는 게 행복하고 그랬어요 ㅎㅎ


처음에는 햄버거가 작다고 생각했는데 안에 재료들이 꽉 차 있으니 
양이 작진 않더라고요♥
오히려 다 먹으니 배도 부르고 딱 좋았답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만큼 너무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용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