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별을 밝히는☆★

쉐이크쉑 송도점(트리플스트리트), 카츠혼칸(돈가스 맛집) 리뷰 본문

[인천&배곧 맛집]

쉐이크쉑 송도점(트리플스트리트), 카츠혼칸(돈가스 맛집) 리뷰

라찌세상 2021. 8. 9. 20:24
안녕하세요~ 라찌세상입니다~!!
한국사 시험이 있어서 공부하느라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ㅠ.ㅠ
시험 끝나고 힐링도 하고 돌아왔는데요!!
오늘은 맛집 리뷰를 하겠습니다!!
먼저 쉐이크쉑 송도점(트리플스트리트)으로 가보실 까요~??



쉐이크쉑 송도점은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고요~!
그래서 주차도 할 수 있으니 트리플스트리트에 오신다면
옷 구경하다가 쉑쉑 먹으러 가면 꿀~~맛♥

저희는 쉑버거 더블, 바닐라 쉐이크, 콜라 그리고 치즈 프라이를 먹었어용~!!
너무 맛있고 ...또 생각나는 미국의 맛...기름지고 살찌는 맛이지만 그게 제일 맛있는 맛ㅎㅎ


감튀를 바닐라 쉐이크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는 거 아시나요~?!?
감튀는 약간 짭짤하고 바닐라는 달콤하고 부드러운데 그 맛이 한꺼번에 느껴지면서 단짠단짠...최고!!
꼭 이렇게 드셔보세요~ 그런데 바닐라 쉐이크가 엄청 되직한 건 아니여서 뜨거운 감튀를 넣으니 흐르더라고요 그래서 먹기는 조금 불편하지만? 감수할 만 해요~ㅎㅎ


다음에는 안산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인 카츠혼칸에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등심 돈가스, 안심 돈가스, 치즈 돈가스 그리고 프리미엄(등심+안심)등 까지 정말 종류가 많은데요~ 저는 안심 돈가스를 먹었어요!!

저는 여기서 돈가스를 먹고 그 전에 내가 먹었던 돈가스는 돈가스가 아니구나...라고 깨달았습니다;;
그 정도로 돈가스가 엄청 두툼하고 육즙이 풍부해서 마치 돼지고기가 아니라 소고기를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완전 영롱하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어떤 식으로 먹는 지는 위에 사진 보시면 됩니당!!
처음에는 히말라야산 핑크솔트를 찍어먹고 그 다음에는 고추냉이에 그리고 돈가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각기 다른 맛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정말 맛있으니 꼭 한번 가보세요~!!
아! 브레이크타임 3~5시니까 피해서 가세요!!

Comments